플래쉬 액션 함수

운영자 | 기사입력 2005/07/27 [01:5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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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래쉬 액션 함수
 
운영자   기사입력  2005/07/27 [01:53]

on(release) {
setProperty("map",_xscale,"getProperty(map,_xscale)*1.1");
setProperty("map",_yscale,"getProperty(map,_yscale)*1.1");
}
Press : 버튼위에서 마우스를 눌렀을 경우 - 마우스를 누름과 동시에 액션이 시작 됩니다.
Release : 버튼심볼위에서 마우스를 눌렀다 떼었을 경우 - 마우스버튼이 손가락에 눌려 한번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을 때 액션이 시작 됩니다.
Release : 버튼심볼위에서 마우스를 누르고 그대로 버튼심볼 바깥으로 나가서 마우스를 떼었을 경우
Roll Over : 마우스 커서가 버튼심볼위에 위치할 경우
Roll Out : 커서가 버튼위에 위치했다가 버튼바깥으로 나갔을 경우
Drag Over : 마우스를 누른 상태로 커서가 버튼바깥으로 나갔다가 다시 버튼위로 왔을 경우 경우 - 마우스는 계속 눌려져 있어야 한다.
Drag Out : 마우스가 눌려진 체 버튼 바깥으로 벗어날 경우
Key Press : 설정한 키보드의 자판을 눌렀을 경우 - 오른쪽 박스에 원하는 자판을 설정
각각의 이벤트들은 복수선택이 가능하며 선택된 이벤트는 자동으로 액션구문에 삽입이 됩니다.
On MuseEvent 명령은 그 자체로 하나의 Action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이벤트가 버튼심볼에 발생했을때 'On(A) .... End On : A라는 마우스 이벤트가 무비에서 실행 되었을 때 on과 end사이에 있는 액션을 실행하라' 는 뜻을 플래쉬 무비에 전달합니다.

on (release) {
 //cartoonArea_x = getProperty(map3, _xale);
 map_x = getProperty(_root.map3,_xscale)*1.2;
 map_y = getProperty(_root.map3,_yscale)*1.2;
 
 
 setProperty(map3, _xscale, map_x);
 setProperty(map3, _yscale, map_y);
}
Example
This statement checks whether the right mouse button in Windows is released and plays the sound Click Me if it is:
-- Lingo syntax
if (_mouse.rightMouseUp) then
   sound(2).play(member("Click Me"))
end if
// JavaScript syntax
if (_mouse.rightMouseUp) {
   sound(2).play(member("Click Me"));
}
See also
// opening up a web page
on(keyPress"<Enter>"){
    getURL("http://mobile.flashdevices.net/");
}

 우치  뮤비 클립 위치
setProperty(cartoonArea, _x, 100);

loadMovie(f_name2,_root.img_file2);
 
<script language=javascript>
function openwindow() {
        window.open("주소","fullscreendemo","fullscreen=yes");
}
</script>
on (press) {
getURL ("javascript:openwindow()");
}
 
on (release) {
_root.gotoAndPlay(30);
}
 
on (press) {
 startDrag(map);
}
on (release) {
 stopDrag(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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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사입력: 2005/07/27 [01:53]  최종편집: ⓒ iwav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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